서비스문의

본문 바로가기
  • KO
  • Worldwide Gateway

고객지원

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서비스문의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코니카미놀타는 지역 별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님의 문의에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신청하고자 하는 문의 내용을 [내용]란에 자세히 서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한 처리 방법 또는 방문 일정에 대한 정보는 별도로 안내될 예정입니다.
단, 접수된 순서에 따라 확인이 진행되기에 다소 시간이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유지보수 계약을 맺고 있지 않은 고객님께 수리 내역에 따라 출장비/수리비/부품비가 별도로 부과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센터(1670-2274)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별(*)표시가 된 부분은 필수 입력란 입니다.
필수
필수
@
- -
필수 - -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보안문자 필수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Ltd.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 대표. 나카 다이스케 사업자등록번호. 614-88-00433
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61, 드림마크원 데이터센타 5층 전화. 02-6205-2272 팩스. 02-6205-2273
이메일. proprint-support@gcp.konicaminolta.com 서비스센터. 1670-2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