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본문 바로가기
  • KO
  • Worldwide Gateway

제품소개

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이용약관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코니카미놀타프로프린트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Ltd., 이하 “회사”)가 회사의 웹사이트(이하 “본 웹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 조건, 절차 및 이용자(이하 제2조에서 정의됨)와 회사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 ① “이용자”란 본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② “회원”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여 본 웹사이트에 회원으로 등록을 한 사람으로서, 계속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③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 ① 회사는 본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이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 ②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본 웹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 ④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본 웹사이트의 회원 자격을 탈퇴하거나 본 웹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회원 자격 및 등록)

  • ① 본 웹사이트의 회원으로 등록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 관련 동의 문안에 동의함으로써 회원 등록을 신청합니다.
  • ② 제1항에 따라 회원 등록을 신청한 자는 회사가 그 신원 및 자격 등을 심사하여 회원으로 등록하면 회원 자격을 부여 받게 됩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으로 등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회원 등록에 필요한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
    • 3.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5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한다.
    •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정책 및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정보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아니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5조(회원 탈퇴 및 자격 제한/정지/상실)

  •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본 약관 제4조 제2항에 따른 회원 등록 거절 사유가 있었던 경우
    • 2. 타인의 명예를 훼손시키거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가 있는 경우
    • 3. 다른 사람의 본 웹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 내지 계정을 도용, 사용하는 등 서비스 이용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③ 회사가 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해당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④ 회사가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6조(이용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또는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본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회사의 의무와 책임)

  •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에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② 회사는 본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위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③ 제2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회사 또는 제3자가 본 웹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④ 제2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다른 이용자의 행위로 인하여 입게 되는 이용자의 손해(정신적 손해 포함)에 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⑤ 이용자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8조(이용자의 일반 의무)

  • ① 이용자는 본 약관, 회사의 서비스 이용 관련 통지사항 및 관련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②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1. 회원 등록 신청 및 등록 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의 고지 행위
    • 2. 타인의 정보 도용, 사용 행위
    • 3.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 4.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5. 회사의 서비스 제공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또는 회사의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우려를 줄 수 있는 일체의 행위
    • 6.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활동을 하는 행위
    • 7. 해킹, 컴퓨터와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컴퓨터 바이러스와 기타 이상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발송하는 행위
    • 8. 국내•외의 법령 또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위반 행위

제9조(지식재산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① 회사가 본 웹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내용, 관련 소프트웨어, 이미지, 로고, 서비스 명칭, 정보 및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및 일체의 자료 등 정보자산(이하 “회사정보”)에 대한 소유권,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 ② 이용자는 회사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0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① 회사는 본 웹사이트의 이용자에게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 회사의 제품에 관한 정보 안내
    • 2. 회사 제품(서비스)에 대한 문의
    • 3. 회사 제품에 대한 구매 상담
    • 4. 회사의 쇼룸 예약
    • 5. 기타 위 각 호에 규정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제반 서비스
  • ② 서비스의 내용은 관계 법령 또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본 이용약관 변경 등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1조(서비스의 중단 및 종료)

  •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 등의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내부 정책에 따라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의 제공을 중단,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본 약관 제10조 제2항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양도금지)

이용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3조(분쟁해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민사소송법상 관할 법원의 관할로 할 수 있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Ltd.

대표. 에구치후미노리 사업자등록번호. 614-88-00433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804 신사빌딩 4층 Tel. 02-6205-2272 Fax. 02-6205-2273 Service Center. 1670-2274 E-mail. proprint-support@gcp.konicaminol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