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 KO
  • Worldwide Gateway

고객센터

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자주하는 질문
FAQ 검색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Q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의 주 사업은 무엇인가요?

    A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는 KONICA MINOLTA, INC. 사업부 중 상업인쇄시스템 및 산업 인쇄 시스템 사업부를 담당하고 있는 한국 본사입니다.  

    한국에서의 상업 인쇄 시스템, 산업 인쇄 시스템, 소모품 그리고 솔루션에 대한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기업정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Q복합기의 경우,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저희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 주식회사에서는 상업 인쇄 시스템 및 산업 인쇄 시스템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복합기에 대한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코니카미놀타 복합기를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 구매하신 대리점 또는 코니카미놀타 복합기 총판회사 태흥IS(1588-7180)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자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상다음과 같습니다.

    아래의 리스트에 찾는 제품이 없는 경우, 구매하신 대리점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제품군

    제품명

    상업인쇄 시스템 

    컬러

      AccurioPress C6100
      AccurioPress C3080/C3070
      AccurioPrint C3070L
      AccurioPress C2070/C2060
      AccurioPrint C2060L
      bizhub PRESS C1100
      bizhub PRESS C1070/C1060
      bizhub PRO C1060L
      bizhub PRESS C8000
      bizhub PRESS C7000/C6000
      bizhub PRESS C70hc
      bizhub PRESS C71hc

    흑백

      AccurioPress 6136/6120
      bizhub PRESS 1250/1052
      bizhub PRESS 2250P
      bizhub PRO 1100
      bizhub PRO 958
      bizhub PRESS 1200/1051
      bizhub PRO 920
      bizhub PRO 950
      bizhub PRO 951

    산업 인쇄 시스템

    라벨인쇄

      AccurioLabel 230
      AccurioLabel 190

    UV 잉크젯

      AccurioJet KM-1

    후가공

      MGI JetVarnish 3DS
  3. Q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원하시는 서비스 및 솔루션에 따라 제품의 구성 및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담당 영업사원과의 상담을 통해 안내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의 방법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 상담 접수
       ⇒  구매상담 페이지 에서 필수 항목들을 입력하고 접수 신청


    2. 전화를 통한 구매 상담 접수
       ⇒ 대표번호 (02-6205-2272)를 통한 접수   

  4. Q서비스(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다음의 방법으로 서비스(A/S)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A/S) 신청 

        ⇒   서비스문의 페이지 에서 필수 항목들을 입력하고 접수 신청


    2. 전화를통한 서비스(A/S) 신청
       콜센터(1670-2274 )를 통한 접수 신청  


    ※ 유지보수 계약을 맺고 있지 않은 고객님께 수리 내역에 따라 출장비/수리비/부품비가 별도로  부과됩니다.

  5. Q출력 샘플을 받아보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담당 영업 사원을 통해 샘플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담당 영업 사원에게 문의해주십시오.  


    담당 영업 사원이 없거나 담당 영업 사원을 모르실 경우, 구매 상담을 통해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으며 또는 쇼룸 방문 예약을 통해 데모를 신청하여 출력 샘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 문의

        ⇒  구매상담 페이지 에서 필수 항목들을 입력하고 접수 신청


    2. 홈페이지를 통한 쇼룸 예약

        ⇒  쇼룸예약 페이지 에서 필수 항목들을 입력하고 접수 신청

     

  6. Q방문해서 직접 장비를 볼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장비를 확인하고 테스트를 원하시는 경우, 쇼룸에 방문하여 장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쇼룸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를 통한 데모 신청
        ⇒ 룸예약 페이지 에서 필수 항목 입력하고 접수 신청  


    2. 담당 영업 사원을 통한 서비스 신청
        ⇒ 담당 영업 사원을 통해 데모 날짜 및 시간 신청  

        ⇒ 담당 영업 사원이 없으신 경우, 대표번호 (02-6205-2272)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Konica Minolta Pro Print Solutions Korea Ltd.

대표. 에구치후미노리 사업자등록번호. 614-88-00433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804 신사빌딩 4층 Tel. 02-6205-2272 Fax. 02-6205-2273 Service Center. 1670-2274 E-mail. proprint-support@gcp.konicaminolta.com